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항산화물질 아스타잔틴과 안티에이징에 대한 연구 중요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13 14:05: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3

아스타잔틴이 최근 안티에이징 관련 의료분야에서 사용되는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 

아스타잔틴이 안티에이징에 활용되는 가장 큰 이유로는 항산화력으로 이는 체내에서 화학반응이 일어나 생기는 활성산소 등의 독성 물질을 제거해주는 능력이다.


특히 높은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는 아스타잔틴은 다른 비타민에 비교했을 때 높은 항산화력을 보이고 있어 

활성산소 등의 독성물질로부터 세포나 DNA등을 방어 할 수 있는 기능이 높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아스타잔틴은 루테인, 지아잔틴과 함께 황반변성이 덜 일어나게 도움을 주고 컴퓨터 등 

모니터를 많이 보는 직종에 일하는 사람들의 눈 피로도와 시력 저하에 개선을 보이는 등 2007년에 인정받은 후 루테인과 함께 눈건강 보조제로 많이 쓰이고 있다.


현재 아스타잔틴이 안티에이징 쪽에서 사용비중이 높아지는 이유로 비타민C와 아스타잔틴의 시너지효과를 이용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피부 활력을 증진시키는 효과와 자외선 등으로 발행하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작용을 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피부 시술은 사용 전 본인의 피부상태를 정확히 진단 할 수 있는 의료진과 진료 후 정량시술이 중요하고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지 알아 보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 리엔장의원 김세진 원장






출처 : 법보신문(http://www.beopbo.com)




첨부파일 304272_67265_20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